패션 촬영 측정
옥타비안 칸틸리
패션 촬영 측정
옥타비안 칸틸리
빛 측정에 관한 전문 사진작가 시리즈의 이 기사에서 옥타비안 칸탈리는 흰색, 회색, 검정색 배경을 사용한 패션 촬영을 위한
조명 설정 및 측정 기술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공개합니다.
오늘날 일부 사진가들은 휴대용 노출계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왜냐하면 디지털 사진이 제공하는
즉각적인 교정은 이미지가 너무 어둡게 보이면 밝게 해야 한다는 단순한 철학에 자리를 내주기 때문입니다. 너무 밝아 보이면
어둡게 해야 합니다. 나는 전적으로 동의하지 않습니다! 조명에 대해 세심하고 측정 가능하면서도
평가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면 휴대용 조도 측정기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눈이 예리한 사진작가가
조명 비율을 눈으로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최고의 조명 전문가라도 계획과 조명 측정기를 갖춘 단순한
필멸의 사진작가에 비해 조명을 올바르게 설정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또한 사용된 각 조명의 출력을
측정하기 위해 노출계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촬영에 사용한 정확한 조명을 기록하고 다른 촬영에서
다시 복제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다음은 최근 다중 설정 패션 촬영에서 노출계를 사용하는 나의 접근 방식입니다.
목표: 배경이 순백색이고 전경에 있는 모델에 측면 하이라이트를 주기를 원했습니다.
저는 주요 조명이 카메라 왼쪽에서 나오고 큰 보조 조명이 카메라 오른쪽에서 나오도록 하여
이미지 전체에 그림자 디테일을 제공하기를 원했습니다.
실행: 먼저 피사체에 대한 f-스톱(f/11)을 선택하고 반대로 했습니다. f/11이 내 목표 노출이었다면 배경은 약 f/19 또는
1.5스톱 더 뜨거워야 했습니다. RT-32 모듈(미터가 PocketWizard 라디오를 트리거할 수 있음)과 함께 믿을 수 있는 Sekonic L-558R을
사용하여 미터가 위에서부터 매끄러운 흰색을 가로질러 f/16.5 + 또는 -0.2를 읽도록 배경 조명을 다이얼링하고 배치했습니다.
아래쪽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그런 다음 이를 끄고 키 라이트를 f/11 출력으로 설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조명 조정 장치인 86인치 포물선 필을 약 1.5스탑 이하 또는 f/6.7로 설정했습니다.
모든 조명을 조정하고 위치를 조정한 후에는 모든 조명의 추가 속성으로 인해 전체 노출이 f/13으로 바뀌었습니다.
위는 이번 촬영에서 세 가지 상황에서 미터가 어떻게 보이는지 보여주며, 모두 f/13, ISO 100, 1/250초의
전체 노출로 설정된 카메라로 촬영되었습니다. 미터기의 판독값은 정보가 표시되는 방식을 이해할 때까지
약간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큰 숫자는 항상 한 스톱이고 그 이후의 작은 숫자는 1/10 스톱으로 표시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습니다.
왼쪽: 배경 조명만 켜진 상태에서 흰색 스윕 전체의 판독값은 16.4 또는 f/19입니다. 미터가 최소한
한 정거장 이상은 너무 뜨거워 보입니다.
중간: 배경 조명만 켠 상태에서 피사체가 서 있는 위치의 판독값은 f/4.5의 4.2로 거의 읽을 수 없습니다.
피사체가 약간 감싸는 빛으로 완전한 그림자 속에 있더라도 배경은 여전히 순백색입니다.
오른쪽: 모든 조명을 켠 상태에서 피사체가 서 있는 위치의 판독값은 11.2 또는 약 f/13입니다.
모델이 제자리에 있어야 하는 것처럼 미터가 멋지게 보입니다.
목표: 저는 모델 전체에 걸쳐 빛을 비출 수 있는 대형 방향성 광원(조개조개 조명과 렘브란트 조명 사이의 일종의 교차점)과 주 조명의 연속처럼 보이는 회색 스윕에 그라데이션을 생성하기 위한 배경 조명을 원했습니다. 큰 반사경이 카메라 오른쪽의 그림자를 채워줍니다.
실행: 카메라 설정을 최대한 적게 변경하면서 한 설정에서 다음 설정으로 이동하고 싶었기 때문에 전체 노출을 f/13으로 유지하고 싶었습니다. 이번에는 메인 조명부터 시작했습니다. f/13으로 전화를 걸었지만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상단 조명을 f/10으로, 하단 조명을 f/6.3으로 조정하여 함께 f/11을 생성했습니다. 그런 다음 결과가 만족스러울 때까지 배경 조명을 사용해 보았고 결국 f/7.1이 되었습니다.
목표: 주 조명보다 약간 더 뜨거운 측면 조명을 사용하여 눈에 거대한 원형 캐치라이트를 원했습니다
옥타비안 칸탈리는 올랜도 FL에 기반을 둔 사진작가로 자연스럽고 순간 기반의 이미지와 인물 사진을 전문으로 합니다. 그의 웹사이트 에서 더 많은 작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전문 사진작가의 측광 시리즈에서 옥타비안 칸탈리와 기타 실무 전문가의 이야기를 자세히 읽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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