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ne Essentials: 반사 측정 및 수정
에이미 볼드리지
Cline Essentials: 반사 측정 및 수정
에이미 볼드리지
Scheimpflüg Digital 창립자이자 제작 전문가인 John Engstrom은 영화 촬영에서 반사 표면을 측정하고
조명을 비추는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합니다.
반사 표면을 처리하는 것은 영화 촬영에서 가장 까다로운 측면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핫스팟을 생성하고
빛과 색상을 다른 장면 요소에 반사할 수 있으며 반짝이는 표면에 반사되는 모든 것이 움직이거나 변경될 때
예기치 않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조명을 사용하든 세트 조명을 사용하든 빛나는 부분을 제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존에게 물었다.Scheimpflüg Digital 의 창립자인 Engstrom이 영화 촬영을 위해
반사 표면을 측광하고 수정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이 장비를 사용하여 영화 촬영 중에 반사 표면을 측정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조도계. 반사 표면을 측광하려면 스팟 측광 모드가 있는 측광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측광하는 지점을 정확히 찾아낼 수 있도록 뷰파인더가 포함된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수정자. 빛이 떨어지는 방식을 변경하는 모든 것이 수정자입니다. 빛의 모양을 바꾸거나 방향을 바꾸는 것일 수도 있고,
강도를 높이거나 낮추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조명 관련 앱. 여기에는 날씨 예측을 제공하거나 특정 시간에 태양의 위치를 알려주는 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Engstrom은 Helios 태양 위치 계산기 앱을 사용합니다.
줄자. Gaffer의 테이프는 수정자를 확보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 수정자를 고정할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조명 스탠드, C-스탠드 또는 믿음직한 조수가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수정자에는 다양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모든 수정자에 대한 올바른 지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샌드백. 특히 바람에 스탠드가 넘어지지 않도록 스탠드의 무게를 줄입니다.
클램프. 고정된 물체와 스탠드에 수정자를 부착하기 위해 몇 개의 클램프를 항상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John Engstrom: “우리가 야외에서 금속성 물체를 촬영할 때 스팟 미터를 꺼내 반사를 측정합니다. 사건 판독을 수행하는 것은
실제로 효과가 없습니다. 제가 측광하는 것은 하늘이나 큰 건물을 반영하기 때문입니다.”
장면과 피사체에 대한 일반적인 측광을 마친 후에는 반사 표면을 살펴보세요. 자동차, 창문, 거울, 반짝이는 가정용품,
안경을 쓴 사람들을 찾아보세요. 이러한 각 표면을 개별적으로 측정한 다음 수정자를 사용하여 모양을 변경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수행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터를 스팟 측광 모드로 설정하십시오.
촬영에 사용하는 ISO에 미터를 설정하세요. ISO나 게인을 높이면 시각적 노이즈가 증가하므로
동일한 모양을 원하는 장면에는 동일한 ISO 설정을 사용해야 합니다.
시네 미터를 사용하는 경우 촬영할 초당 프레임 수를 설정하세요.
필름으로 촬영하고 180도가 아닌 셔터 각도를 사용하는 경우 셔터 각도를 설정할 수 있는 시네 미터를 사용하세요.
카메라 근처에 서세요.
측정기를 반사 표면에 겨냥하고 판독하십시오. 두 개 이상의 물체를 반사하는 큰 표면인 경우
두 번 이상의 판독값을 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반사에서 가장 밝은 지점을 측정하여 해당 지점이
카메라의 위도를 벗어나는지 확인하십시오.
미터 수치를 기록해 두십시오. 또한 측정하는 표면에 의해 반사되는 물체와
해당 물체를 조명하는 것이 무엇인지 기록해 두십시오. 예를 들어, 건물 옆에 주차된 자동차의 측면을 측정하는 경우
건물이 자동차 표면에 반사되고 건물 자체가 오후 3시에 사용 가능한 조명으로 비춰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건물을 더 정확하게 지으세요.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리플렉션을 수정해야 합니다.
너무 밝습니다. 핫스팟이 생성되거나 주의가 산만해질 정도로 밝은 영역이 생성되면 밝기를 줄여야 합니다.
움직이고 있어요. 근처에 움직이고 장면의 요소에 반사되는 요소가 있는 경우
주의가 산만해져서 장면에 있어서는 안 되는 요소가 유입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이동 요소에는 교통 및 보행자가 포함됩니다.
다른 요소를 왜곡하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반사가 장면의 다른 요소를 왜곡하거나 가릴 수 있습니다.
이는 안경의 일반적인 문제로, 피사체의 눈을 가리거나 얼굴이 왜곡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반사는 반사된 사물에 의해 생성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이러한 것들은 반사 표면에 빛을 반사시킵니다. 즉, 조명이 변하면 반사도 변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물체가 움직이면 반사도 완전히 바뀔 것입니다. 하루 종일 또는 여러 날에 걸쳐
반사를 안정적으로 유지해야 하는 경우 반사된 개체가 변경되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John Engstrom: “누군가가 안경을 쓰고 있고 사방에 창문이 있으면 방해가 되는 반사를 제거해야 합니다.
모든 표면에 반사되는 위치 주변의 움직임이 많은 경우 때로는 장면에서 환경을 제거하기 위해 모든 곳에 검은색을 걸어 놓기도 합니다.”
장면에서 반사를 수정할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반사 표면을 제거하십시오. 미리 계획할 수 있다면 세트 요소를 선택할 때 반사율을 염두에 두세요.
극적인 장면의 등장인물에게는 무렌즈 안경을 사용할 수 있으며, 화면에 등장할 안경 착용자의 안경에는
눈부심 방지 코팅이 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나 자전거처럼 장소에 있을 필요가 없고
이동할 수 있는 반사 요소가 로케이션 촬영에 있는 경우 장면에서 꺼내기만 하면 됩니다.
조명을 조정하세요. 사용 가능한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장면에 조명을 적용하는 경우
조명의 위치를 조정하거나 수정자를 사용하여 반사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정자를 사용하여
반사에 나타나는 객체에 빛이 떨어지는 방식을 변경하면 생성되는 반사가 변경됩니다.
디퓨저를 사용하여 반사에 나타나는 물체의 조명 수준을 낮추면 반사 강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조명 근처에 깃발을 사용하여 물체가 완전히 조명되지 않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반사를 만듭니다. 반사가 어떻게 보이는지 가장 잘 제어하고 이를 다른 시간과 다른 위치에 복제할 수 있으려면
반사를 직접 만들면 됩니다. 반사에 나타나는 객체와 반사 표면 사이에 수정자를 배치하면 됩니다.
수정자 자체는 객체 대신 반사에 나타납니다.
밝은 톤의 디퓨저 표면을 사용하여 설명은 없지만 상대적으로 밝은 반사를 반사 표면에 반사시킬 수 있습니다.
또는 검은색 천이나 깃발을 사용하여 더 어둡고 덜 분명한 반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수정자를 사용하면 밝은 창문의 반사와 유사한 빛 반사, 수평선이나 건물과 같은 어두운 구조와
유사한 어두운 반사를 만들어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환경을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John Engstrom: “우리는 항상 가짜 반사를 만듭니다. 자동차에서는 음수 채우기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자동차에 수평선을 만들기 위해 50피트의 4피트 Duvetyne을 올려놓을 것입니다.
사람처럼 자동차에 조명을 쏠 수는 없습니다. 차 주변에 물건을 놓고 그 물건에 불을 붙여야 합니다.
한번은 4피트짜리 미러볼 위에 있는 여성을 쏘고 있었습니다. 재난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모든 것이 너무 밝았습니다. 그들은 하늘이 그 안에 반사되기를 원했지만, 그날은 회색빛이었습니다.
우리는 거울 공에 반사될 수 있도록 파란색 이음새가 없는 천을 그 주위 전체에 설치해야 했습니다. 매우 까다로웠습니다.”
반사를 수정한 후 다시 측정하여 메모하세요. 반사에 나타나는 개체도 측정하고 수정자 설정에 대해 메모해 둡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시간이나 다른 장소에서 촬영할 때 장면이나 조명의 모습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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