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Essentials: 반사 측광 및 수정
에이미 볼드리지
Cine Essentials: 반사 측광 및 수정
에이미 볼드리지
Scheimpflüg Digital의 설립자이자 제작 전문가인 John Engstrom이 영화 촬영에서 반사 표면을 측정하고 조명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개요를 제공합니다.
반사 표면을 다루는 것은 영화 촬영에서 가장 까다로운 측면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반사 표면은 핫스팟을 만들고, 빛과 색상을 다른 장면 요소에 반사시키고, 반짝이는 표면에 반사되는 것이 움직이거나 다른 방식으로 변경되면 예기치 않게 바뀔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조명을 사용하든 세트에 조명을 비추든 반짝이는 부분을 제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John에게 물었습니다.샤임플뤼크 디지털 의 창립자인 엥스트롬에게 영화 촬영을 위한 측광 및 반사 표면 수정 과정을 안내받았습니다.
이 장비를 사용하면 영화 촬영 중 반사 표면을 측정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조도계. 반사 표면을 측정하려면 스팟 측정 모드가 있는 미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뷰파인더를 통합하여 측정하는 지점을 정확히 찾을 수 있는 미터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수정자. 빛이 떨어지는 방식을 바꾸는 것은 무엇이든 수정자입니다. 빛을 형성하거나 방향을 바꾸는 것일 수도 있고, 강도를 증가시키거나 감소시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빛 관련 앱. 여기에는 날씨 예보를 제공하거나 주어진 시간에 태양이 어디에 있을지 알려주는 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Engstrom은 Helios 태양 위치 계산기 앱을 사용합니다.
테이프. 가퍼 테이프는 수정자를 고정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 수정자를 들어올릴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가벼운 스탠드, C-스탠드 또는 신뢰할 수 있는 조수가 될 수 있습니다. 수정자 유형에 따라 다른 지지대가 필요합니다. 모든 수정자에 적합한 지지대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모래주머니. 스탠드를 눌러서 특히 바람에 쓰러지지 않도록 합니다.
클램프. 고정된 물체와 스탠드에 수정자를 부착하기 위해 몇 개의 클램프를 항상 준비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존 엥스트롬: "정말 금속성이 강한 물건을 촬영할 때, 야외 로케이션에 있을 때, 저는 스팟 미터를 꺼내 반사를 측정합니다. 사건 측정은 별로 효과가 없습니다. 제가 측정하는 것은 하늘이나 큰 건물을 반사하기 때문입니다."
장면과 피사체에 대한 일반적인 측광을 마쳤으면 반사 표면을 찾아보세요. 자동차, 창문, 거울, 반짝이는 가정용품, 안경을 쓴 사람을 찾아보세요. 이러한 각 표면을 개별적으로 측광한 다음 수정자를 사용하여 모양을 변경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측광기를 스팟 측광 모드로 설정하세요.
촬영에 사용하는 ISO로 미터를 설정하세요. 동일한 모습을 원하는 장면에는 동일한 ISO 설정을 사용해야 합니다. ISO나 게인을 높이면 시각적 노이즈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시네 미터를 사용하는 경우 초당 촬영 프레임 수를 설정하세요.
필름으로 촬영하고 180도가 아닌 셔터 각도를 사용하는 경우, 셔터 각도를 설정할 수 있는 시네 미터를 사용하세요.
카메라 근처에 서세요.
반사면에 미터를 조준하고 측정합니다. 두 개 이상의 물체를 반사하는 큰 표면인 경우 두 개 이상의 측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반사면에서 가장 밝은 지점을 측정하여 카메라의 위도 밖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미터 판독값을 기록하세요. 또한 측정하는 표면에 반사되는 물체와 그 물체를 비추는 것이 무엇인지 기록하세요. 예를 들어, 건물 옆에 주차된 차의 측면을 측정하는 경우 건물이 차 표면에 반사되고 건물 자체가 오후 3시에 사용 가능한 빛으로 밝혀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건물을 더 정확하게 측정하세요.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반사를 수정해야 합니다.
너무 밝아요. 핫스팟이나 산만하게 밝은 부분이 생기면 밝기를 줄여야 합니다.
움직이는 것입니다. 근처에 움직이는 요소가 있고 장면의 요소에 반사되면 산만함을 만들고 장면에 있어서는 안 될 요소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움직이는 요소에는 교통과 보행자가 있습니다.
다른 요소를 왜곡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반사가 장면의 다른 요소를 왜곡하거나 가릴 수 있습니다. 이는 안경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로, 피사체의 눈을 가리거나 얼굴을 왜곡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바뀔 수 있습니다. 반사는 반사된 물체에 의해 생성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 물체들은 반사 표면에 빛을 반사합니다. 즉, 물체에 대한 빛이 바뀌면 반사도 바뀝니다. 그리고 물체가 움직이면 반사도 완전히 바뀝니다. 하루 종일 또는 여러 날 동안 반사가 안정적으로 유지되어야 하는 경우 반사된 물체가 바뀌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존 엥스트롬: "누군가가 안경을 쓰고 있고 주변에 창문이 있을 때, 우리는 산만하게 하는 반사를 제거해야 합니다. 그 모든 표면에 반사되는 위치 주변에 많은 움직임이 있는 경우, 때때로 우리는 모든 곳에 검은색을 걸어 장면을 벗어나게 합니다."
장면에서 반사를 수정할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반사 표면을 제거하세요. 미리 계획할 수 있다면 세트 요소를 선택할 때 반사율을 염두에 두세요. 극적인 장면의 캐릭터에 렌즈 없는 안경을 사용하거나 화면에 나올 안경을 쓴 사람이 안경에 눈부심 방지 코팅을 했는지 확인하세요. 로케이션 촬영에 자동차나 자전거처럼 거기에 있을 필요가 없고 옮길 수 있는 반사 요소가 있는 경우 장면에서 그냥 제거하면 됩니다.
조명을 조정하세요. 사용 가능한 조명만 사용하지 않고 장면을 조명하는 경우 조명의 위치를 조정하거나 수정자를 사용하여 반사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정자를 사용하여 반사에 나타나는 개체에 빛이 떨어지는 방식을 변경하면 생성되는 반사가 변경됩니다. 디퓨저를 사용하여 반사에 나타나는 개체의 조명 레벨을 낮추어 반사의 강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조명 근처에 플래그를 사용하여 개체 전체를 비추지 않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반사를 만듭니다. 반사가 어떻게 보이는지 가장 잘 제어하고 다른 시간과 다른 위치에서 반사를 복제할 수 있도록 반사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반사에 나타나는 객체와 반사 표면 사이에 수정자를 넣어서 이를 수행합니다. 수정자 자체가 객체 대신 반사에 나타납니다.
밝은 톤의 디퓨저 표면을 사용하여 눈에 띄지 않지만 비교적 밝은 반사를 반사 표면에 반사시키거나, 검은색 천이나 깃발을 사용하여 더 어둡고 덜 눈에 띄는 반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수정자를 사용하여 밝은 창문의 반사를 닮은 빛 반사나 지평선이나 건물과 같은 어두운 구조물을 닮은 어두운 반사를 만들어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환경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존 엥스트롬: "우리는 항상 가짜 반사를 만듭니다. 자동차에서는 네거티브 필을 사용합니다. 4피트 듀베타인을 50피트 올려서 자동차에 수평선을 만듭니다. 사람에게 빛을 비추듯이 자동차에 빛을 비출 수는 없습니다. 자동차 주변에 물건을 놓고 그 물건에 빛을 비춰야 합니다.
우리는 한 번은 4피트 미러볼 위에 있는 여자를 촬영했습니다. 재앙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모든 것이 너무 밝았습니다. 그들은 하늘이 반사되기를 원했지만, 그날은 흐린 날이었습니다. 우리는 거울 공에 반사되도록 파란색 이음매 없는 천을 그 주위에 설치해야 했습니다. 매우 까다로웠습니다."
반사를 수정한 후 다시 측정하고 메모를 작성하세요. 반사에 나타나는 물체도 측정하고 수정자 설정에 메모를 작성하세요. 이렇게 하면 다른 시간이나 다른 위치에서 촬영할 때 장면이나 조명의 모습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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