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 Kroninger의 조명 셀렉션
웨스 크로닝거
Wes Kroninger의 조명 셀렉션
웨스 크로닝거
상업 및 편집 사진작가인 Wes Kroninger는 Amherst Media 책에서 선정한 10가지 항목을 통해 조명 다이어그램, 기술 세부 정보 및 팁을 제공하면서 자신의 이미지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Wes Kroninger의 조명에서 발췌한 내용은 Amherst Media에서 제공한 것입니다. 책을 구입하고 출판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Amherst Media 웹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이 이미지를 위해 선택된 위치는 바로 언덕 꼭대기였습니다. 카메라는 실제로 피사체에서 언덕 아래 삼각대가 아닌 바닥에 놓여 있었습니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카메라의 관점은 피사체 위치에서 지면 아래에 있습니다. 이것은 어린 소녀에게 영웅적인 위상을 부여했습니다. 이 이미지는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자녀를 양육하는 데 따른 어려움을 다룬 잡지 기사와 함께 게재되었습니다. 나는 이 이미지에서 풀 줄기가 엄마와 딸을 흉내내는 방식을 항상 좋아했습니다.
대부분의 위치 조명 설정과 마찬가지로 조명 하나와 반사경을 사용했습니다. 아침 해가 약간 역광을 받도록 피사체를 배치한 다음 배경의 하늘을 측광하고 플래시를 해당 설정으로 조정하여 디테일과 색상을 유지했습니다.
임무를 수행할 때 세부 사항이 마지막 순간까지 통합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양로원에 살고 있는 한 예술가의 사진을 찍으라는 임무를 받았을 때, 원래 의도는 그의 아파트에서 그의 사진을 찍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방에는 흥미로운 각도가 없었고 빛도 좋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그를 밖으로 데리고 나가 그곳에서 그의 초상화를 그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가 나를 건물 안으로 안내하는 동안 우리는 식사 공간을 지나며 새들로 뒤덮인 벽지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이미지를 위한 완벽한 위치라는 것을 즉시 알았습니다.
이 이미지를 생성하는 데 두 개의 전자 플래시 장치가 사용되었습니다. 하나의 플래시는 배경을 밝히는 데 사용되었고 다른 하나는 표준 반사경이 장착된 메인 플래시로 사용되었습니다. 배경 조명은 테이블 뒤의 의자에 배치되었고, 주 조명은 약 6피트 높이의 조명 스탠드에 배치되었습니다. 두 표시등 모두 슬레이브 장치로 작동되었습니다. 장식용 벽지와 어느 정도 분리하기 위해 얕은 피사계 심도를 선택했습니다.
두 사업가의 이미지를 위해 내 고객은 두 남자가 도시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일을 할 수 있는 유리한 지점은 단 하나뿐이었고, 이는 사람들을 직사광선에 배치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떠오르는 태양이 그들의 뒤쪽에 있도록 이른 아침에 사진을 찍기로 결정했습니다.
루이지애나 남부는 심지어 이른 아침 시간에도 매우 덥고 습합니다. 그리고 저는 제 피험자들이 비즈니스 정장을 입고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제가 사진을 찍을 신사분들이 그 장소에 도착했을 때, 저는 제가 준비한 장소 옆에 주차하고 제가 준비가 되었다고 확신할 때까지 에어컨이 갖춰진 차량에 머물라고 지시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땀을 흘리기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준비가 되었을 때 카메라 앞으로 나오라고 요청하고 3~4분 동안만 사진을 찍었습니다.
나는 기본 조명으로 표준 흰색 우산과 함께 하나의 스트로보를 사용했습니다. 일부 채우기를 생성하기 위해 카메라 왼쪽에 은색 반사경을 설정했습니다. 나는 주변광에 대한 입사 측정기를 판독하고 카메라의 최대 플래시 동조 속도에 따라 노출을 설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제가 원하는 정확한 범위의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렌즈를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잘못될 수 있는 모든 것이 잘못되는 촬영 중 하나였으며, 한 번의 잘못된 촬영보다 철저한 위치 정찰의 중요성을 강조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처음에 이 이미지를 촬영할 위치를 물색할 때 원하는 위치 근처에 전력이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나는 근처에 전기 콘센트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내가 하지 못한 것은 이 전원 콘센트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촬영 당일 설정을 시작하기 위해 돌아왔을 때 콘센트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 주제는 가고 있었고 나는 힘을 찾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었습니다. 전압계를 사용한 빠른 테스트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본 이미지는 은행 홈페이지 홍보 및 '온라인뱅킹'의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은행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플로리다의 무더운 여름날이었지만, 모델들이 편안한 포즈를 취하고 긴장을 풀도록 격려하면서 차분하고 기분 좋은 fTecheeling이 이미지에 담겼습니다.
플래시로 한낮의 태양을 압도하는 것은 대담하고 강렬한 라이프스타일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기술에는 밝은 햇빛을 압도할 만큼 강한 빛이 필요하지만 결과는 항상 만족스럽습니다. 신사의 어깨에 비치는 밝은 빛을 보면 스트로브가 없었다면 커플이 완전히 역광을 받아 그림자 속에 있었을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주변광을 측정한 후 판독값과 일치하도록 플래시(5피트 옥타뱅크 장착)를 설정하면 양귀비처럼 포화된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참고: 이 상황에서 모델의 그림자가 있는 면에 대한 카메라 설정을 조정하면 배경 장면이 극도로 노출 과다하게 됩니다. 반사경을 사용하면 태양과 동일한 강도의 연속 광원으로 모델을 태울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는 배경 장면에 따라 모델과 조명의 위치를 어떻게 지정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배경이 나무나 건물과 같이 서 있는 물체로 구성된 경우 모델에 태양을 역광으로 비추면 배경이 역광을 받고 그림자가 드리워지는 결과를 낳습니다. 더 나은 시나리오는 배경이 전면 조명일 때 촬영 시간을 정한 다음 큰 스크림을 사용하여 모델에 직사광선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도 배경의 햇빛을 일치시키기 위해 스트로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진을 얻기 위해 피사체가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여기서 나는 남부 공공 수영장의 인종 차별에 관한 단편 소설로 상을 받은 작가의 사진을 찍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아트디렉터와 이야기를 나누다가 동네 공공 수영장에서 사진을 찍기로 했고, “그녀가 수영장에 들어갈 것 같나요?”라고 물었습니다. 미술감독은 “물어봐도 나쁘지 않다”고 웃으며 답했다. 저자는 수영복을 입지 않아도 되는 한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카메라의 유리한 지점은 구조대 타워입니다. 조명은 그리드가 장착된 표준 반사경을 갖춘 하나의 스트로브 장치였습니다. 화창한 아침이었기 때문에 태양을 압도할 수 있는 높은 출력의 집중된 조명이 필요했습니다. 나는 물과 수영장 바닥의 양을 측정하고, 칠해진 수영장 바닥의 파란색이 매우 포화되도록 노출을 설정했습니다. 그녀가 촬영을 위해 선택한 의상은 운이 좋았습니다. 패브릭이 물 속에서 아주 잘 움직였을 뿐만 아니라 색상도 파란색 수영장과 멋진 대비를 이루었습니다.
토브그룹(주) | TOVGROUP INC.
주소 : (05062)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5길 105-10, 1층
URL : www.tovgroup.kr | MAIL : tovgroup@daum.net | TEL : 02-517-1212 | FAX : 02-517-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