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타비안 칸틸리가 서핑을 촬영하다
옥타비안 칸틸리
옥타비안 칸틸리가 서핑을 촬영하다
옥타비안 칸틸리
전문 사진작가의 측광 시리즈 기사에서 옥타비안 칸틸리i는 두 가지 조명 설정을 사용하여 서퍼의 액션 장면을 포착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미지를 만들 시간이 매우 제한된 이번 촬영에서는 조명을 어지럽히는 대신 카메라 뒤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늘리기 위해
조도 측정기가 매우 중요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Sekonic L-558R이 없었다면 카메라 뒤에서 시간을 보낼 수 없었을 것입니다.
작업이 이루어지는 지점에서 측정하고 팩을 한두 번 조정하는 것은 누군가에게 서서 사진을 찍고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반복적으로 추측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여기서 게임의 이름은 플래시 지속 시간이나 고속 동기화를 최대화하면서
내 스트로브를 주변보다 최소 3스톱 이상 확보하는 것이었습니다.
나의 일반적인 출퇴근길은 플로리다 주 키시미에 있는 Fantasy Surf로 이동합니다. 처음 설립을 알게 된 지 약 2년 후,
마침내 흥미로운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조사하기 위해 들어갔습니다. 가능성이 넘쳐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열정적이고 매우 협조적인 총지배인과의 몇 번의 전화 통화, 이메일, 방문 그리고 듀얼 FlowRiders(워터제트)가
완벽하게 작동할 때까지 잠시 기다린 후 1시간 30분의 시간을 받았습니다.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두 명의 세계 챔피언 실내 서퍼들과 함께하는 시간입니다.
야심 찬 엔지니어로 대학 생활을 시작한 사람으로서 저는 항상 최신의 최고의 이미지 제작 기술에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Profoto의 매우 짧은 플래시 지속 시간 Pro-8a 및 Pro-B4 제너레이터와
Nikon 스피드라이트와 결합된 PocketWizard의 FlexTT5 고속 동기화 트랜시버가 모두 좋은 선택처럼 보였습니다.
두 시스템 모두에 접근할 수 있었는데, 두 시스템을 모두 사용하여 결과를 비교하고 대조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좋은 친구인 빈센트 산틸리와 윌리 제이 알렌 주니어의 넉넉한 도움으로 공유할 가치가 있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설정과 카메라가 실내 습도에 적응하는 데 필요한 시간으로 인해 촬영 시간이 약 30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니콘 D4
니콘 AF-S NIKKOR 70-200mm f/2.8G ED VR II
소니 XQD 16GB 카드
Profoto Pro-B4 2개
Profoto ProHead Plus 2개
Profoto Pro-8a
Profoto 프로헤드
Profoto 연장 케이블 2개
Profoto RFi 1'x4' 소프트박스
Profoto Air 송신기
따라서 이 시스템에서 제가 가장 먼저 고려한 제한 요소는 백라이트가 낼 수 있는 전력의 양이었습니다. |
각 백라이트는 Profoto Pro-B4와 ProHead Plus로 구성되었습니다. 완전한 "동결 모드"에서는 서핑 영역 중앙에서 측정했을 때
절반 전력 또는 f/3.5, ISO 200, 1/250초보다 약간 높게 팩을 돌릴 수 있었는데, 이는 어두운 곳보다 약 3스톱 더 밝았습니다.
머리 위 형광등 아래로. 그런 다음 전면 필 라이트(Pro-8a로 구동되는 1'x4' 스트립)를
백라이트 아래 약 1.5스탑 또는 f/2.3, ISO 200, 1/250초로 조정했습니다. 전반적인 노출에 대해서는
더 깊은 피사계 심도를 원했기 때문에 f/6.3, ISO 800, 1/250초로 결정했습니다.
돌이켜보면 f/11, ISO 2500, 1/250초를 선택했으면 좋았을 텐데요. 왜냐하면 내 D4의 센서가 이 ISO 설정에서도
여전히 매우 깨끗한 이미지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백라이트에 매그넘 반사경이 있으면 ISO도 낮아질 수 있습니다.
머리 위 형광등을 완전히 끄면 모든 팩의 전원을 꺼서 플래시 지속 시간이 짧아지고 이미지가 더욱 선명해졌을 것입니다.
니콘 D4
니콘 AF-S NIKKOR 70-200mm f/2.8G ED VR II
소니 XQD 16GB 카드
니콘 SB-900 4대
5x PocketWizard FlexTT5
PocketWizard AC3 존 컨트롤러
Profoto RFi 1'x4' 소프트박스
Profoto 듀얼 스피드라이트 스피드링
4x 맨프로토 매직 암즈
5x 맨프로토 슈퍼 클램프
이 시스템의 조명은 시스템 A 옆에 1피트 이내로 배치되었기 때문에 조명 각도의 차이는 무시되었습니다.
Magic Arm은 스피드라이트와 FlexTT5를 C-스탠드와 주니어 붐암에 고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저는 카메라에 장착된 AC3 ZoneController를 통해 이 시스템을 제어했습니다. 백라이트는 절반 전력으로 영역 C로 설정되었고,
1x4 스트립 소프트박스에 있는 2개의 전면 필 스피드라이트는 1/8 전력으로 영역 A로 설정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f/3.5, ISO 800 및 1/250초의 전체 노출을 생성했습니다. 이 노출은 주변광보다 1.5스톱 더 밝았기 때문에
사진이 흐릿하고 잔상이 생길 수 있었습니다. 이것이 FlexTT5 시스템이 등장한 곳입니다.
셔터 속도를 1/1000초까지 조절할 수 있었고 빛의 2/3스톱만 손실되었습니다.
나는 전체 노출을 f/2.8, ISO 800, 1/1000초로 결정했지만 이전과 마찬가지로 내 카메라를 믿고
f/6.3, ISO 4000, 1/1000초를 선택했으면 좋았을 것입니다. 각 스피드라이트에 외부 배터리 팩을 장착하고
백라이트 전원을 최대로 켜면 전반적인 노출이 더 좋아지고 재활용 시간도 더 빨라졌을 것입니다. 내가 설정한 방식으로
약 3초의 재활용 시간을 얻었는데, 종종 이를 준수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제가 이 시스템으로 만든 이미지의 노출과
화이트 밸런스가 온통 뒤죽박죽이라는 사실에서 분명해졌습니다. 설정하고 테스트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주어지면
내가 원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이미지를 만드는 데는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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